LifeLogs

한빛미디어 이벤트 당첨 사은품 인증놀이

밥먹고해요 2017. 8. 23. 06:28

얼마전에 한빛미디어에서 진행하는, 

페이스북의 "책 읽는 프로그래머" 그룹 블로그 리뷰 이벤트에 참여했었습니다.

(※ 관련글 : 프로그래머라면 알아야 할 미래를 품은 7가지 동시성 모델)


사실 탐나는건 eBook(YOU DON'T KNOW JS)이었던터라, 

이벤트 당첨 확인 후에 메일로 쿠폰 받아서 이미 며칠전에 다운받았고요.. ㅋ

eBook 외에 실물로 된 선물이 우편으로 배달되어서

인증놀이도 할겸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ㅎㅎ

자.. 엄청 봉투가 커요 ㄷㄷ

근데 많이 두껍진 않아요 ㅋㅋ

일단,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봉투를 오픈!

짜잔~!

???

예상은 했으나, 남자인 제가 쓰기엔 쪼끔 거시기한(?) 디자인들 ㅋㅋㅋㅋ

(왼쪽부터 순서대로) 

GO 언어 협찬(?) 스티커스마트폰 링, 볼펜, 그리고 스티커북입니다.

스티커북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들을 사진으로 남기는 걸 깜빡했네요 ㅋ

기억나는 건 스티커들이 하나 같이 모두 감성적인 디자인으로

왠만한 여자분들은 모두 좋아하실 만한 퀄리티였습니다. ㅋ

그리고, 이건 풍경사진!

액자 하나 사서 집에 걸어두면 좋을법한 퀼리티의 사진!

요것까지 도합 풍경사진이 총 2장 들어있었습니다. ㅎㅎ











음??

더 없냐고요?

네 이게 다예요 ㅎㅎ

그래도 좋은 eBook 하나 건진게 어디예요 ㅋ


ps. 한빛미디어 고마워요~